채널A
채널A
김구라가 방송에서 둘째 아이를 공개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 제작발표회가 17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 김원준과 박철환PD, 한지인PD가 참석했다. 김용건은 스케줄 상 불참했다.

김구라는 "둘째 아이가 32개월이 됐다. 여기 함께 참여하는 것 자체로 많이 배우고, 볼 때마다 집 생각도 난다"라며 "예전에 '아빠본색'을 함께 한 PD랑 같이 하게 됐다. 그때 동현이 통장에 1원인가 2원이가 하는 얘기로 지금까지 조회수가 300만 나온다. 동현이가 아직까지 사람들이 자길 거지로 안다고 하더라"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김구라는 하이라이트 영상에 없다는 반응에 "아이를 보여주고 싶은 게 모든 부모의 마음인데, 저희 아내가 그거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다. 저는 이분들과 달리 결혼을 두 번 했다. 이걸 구질구질하게 얘기해야 하냐. 재혼했고, 큰 애 많이 보지 않았냐"라고 설명했다.

또 "아내가 워낙, 이혼 과정도 동네방네 (알리며) 했는데"라며 "나도 이렇게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현실이 이런 걸 어쩌냐"고 덧붙였다.

‘아빠는 꽃중년’은 평균 나이 59.6세인 ‘쉰둥이 아빠들’이 평균 나이 5세인 자녀들을 키우는 일상부터 이들의 ‘속풀이 토크’까지 보여주는 신개념 리얼 가족 예능이다. 4월 1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