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단독 콘서트 '웰컴 투 더 쇼'
12일~14일 3일간 3만 4천여 명 동원
사진 제공 = JYP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JYP 엔터테인먼트
그룹 데이식스가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데이식스(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는 1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를 열었다. 14일 진행된 3회차 공연에서 이들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아낌없이 나타냈다.

막내 도운부터 입을 열었다. 도운은 "오늘 감정이 이상했다. 원필이 매번 이야기하는 벅찬 슬픔을 느꼈다. 'Better Better'(배터배터), 'Best Part'(베스트 파트), '어쩌다 보니' 때 벅차서 눈시울이 붉어지는 느낌이었다. 여러분 덕분에 진짜 행복하다. 오늘 다시 한번 느끼고 간다"며 벅찬 마음을 설명했다.

원필은 "같이 노래를 부르면서 팬들과 연결된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공연장에서 나가면 저희는 더 행복해지는 거다. 앞으로 우리의 행보를 지켜봐 주고 함께 걸어가 달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영케이는 "데이식스가 언제, 어떻게 돌아올까 굉장히 상상을 많이 했다. 꽤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고 성숙한 우리를 꿈꾸기도 했었지만, 똑같다. 계속 이렇게 하고 싶다. 이걸 가능하게 하는 건 여러분이다. 무대에 올려주고, 노래 무대에서 부를 수 있게 해주고, 앨범 내고 곡 작업하고 모든 게 가능하게 해줘서 감사하다. 행복하자"고 밝혔다.

끝으로 맏형 성진이 소감을 전했다. 성진은 "데이식스와 마이데이의 공연에 함께 해줘서 고맙다. 출연진으로서 오신 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행복만 할 순 없지만 이렇게 사이사이에 행복한 시간을 끼워 넣을 수 있다. 희망을 갖고 앞으로 천천히 걸어가다 보면 언젠가는 행복을 더 자주 느끼게 되는 시간이 오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여러분들과 걸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데이식스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치고 미니 8집 'Fourever'(포에버)를 발매한 후 개최한 첫 공연이다. 가능한 많은 관객을 수용하기 위해 좌석을 360도로 개방,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모두 3만 4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