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 ENM
사진제공=CJ ENM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의 시그널송 풀버전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엠넷 '아이랜드2(I-LAND2) : N/a'의 시그널송 'FINAL LOVE SONG'(파이널 러브 송) 퍼포먼스 비디오와 음원이 4일 공개된다.

테디를 필두로 한 더블랙레이블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은 '아이랜드2 : N/a' 지원자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사랑'에 빗대어 상징적으로 담아낸 댄스곡이다. 웅장한 EDM 사운드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세계적인 명곡 'The Final Countdown'(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을 샘플링했다. '우리의 끝은 나(N/a)의 시작이니까' 등 꿈을 위해 달려온 지원자들의 굳은 의지가 담긴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가창 참여를 알려 더욱 주목받았다. 퍼포먼스 비디오에는 '아이랜드2 : N/a' 지원자 24인의 퍼포먼스와 함께 로제의 목소리가 담길 예정. 지원자 24인이 가창한 시그널송 'FINAL LOVE SONG' 지원자 버전 음원도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픽 미', '나야 나', 'O.O.O', '난 빛나' 등 히트 시그널송을 배출해 온 엠넷의 새로운 시그널송 'FINAL LOVE SONG'은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단 30초의 시그널송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영상은 2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지원자 24인의 공개와 함께 엠넷 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인 'FIND YOUR I'(파인드 유얼 아이) 글로벌 사전 투표 역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프로듀서 테디의 만남으로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실력파 프로듀서 및 디렉터 조합을 완성한 데 이어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이 스토리텔러로 참여해 화제다.

'아이랜드2 : N/a'는 오는 18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