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쳐
가수 김호중이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23일 MBN '가보자GO'에서는 거리에서 만난 친구 집에 방문한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졌다.

친구를 위한 오늘의 요리 담당으로 나선 김호중은 직접 고기를 굽고, 눈대중으로 계량 없이 파무침과 고기장을 자신 있게 조리했다.

메인 셰프인 김호중을 보조한 허경환은 "눈 대중으로 잘하네"라며 김호중이 만든 파무침을 맛있게 시식했다. 김호중은 "양념은 많을수록 맛있다"라며 능숙하게 요리했다. 또한 김호중은 "집에 있는 재료가 너무 훌륭했다"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김세진 씨는 김호중이 만든 파무침을 보며 "뭘 넣으신 거지? 맛있어 보인다"라며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MBN '가보자GO' 방송 화면 캡쳐
김용만은 김세진 씨에게 "요즘은 어떤 일을 하고 있냐"라고 물었다. 김세진 씨는 "지금은 게임 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었던 다양한 부분들이, 그 당시에는 폭탄이었다.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이가 수영장을 간다는 게 환영을 받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세진 씨는 "근데 이번 일을 하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부분들이 절대 폭탄이 아니구나. 누구한테 마음을 열 수 있는 열쇠가 될 수도 있고 하나의 콘텐츠가 될 수도 있겠구나 싶어서 만족도가 크다"라고 밝혔다.

김세진 씨는 "어머니가 김호중 님 좋아하신다. 항상 김호중 님을 방송으로만 보고 있는 걸 보다가, 이렇게 만나니"라고 얘기했다. 김세진 씨는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고, 김호중 님과 같이 있다고 전하자 김세진 씨의 모친은 반갑게 인사했다.

김세진 씨의 어머니가 자신의 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김호중은 전화로 어머니와 인사 후 '일어나'를 열창했다. 순식간에 집 안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어 감동을 선사했다.

'가보자GO'는 '진짜 친구'를 찾기 위해 거리로 나선 5명의 MC가 장소와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그동안 만나고 싶었던 각종 셀럽과 일반인을 즉석에서 섭외해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8시 20분에 방송된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