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가수 홍지윤이 ‘화밤’의 피날레를 화려히 장식했다.

홍지윤은 지난 19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최종회 ‘트롯의 밤’ 특집에 출연, 각종 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는 등 마지막까지 활약하며 ‘화밤’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화밤’에서는 그동안 활약한 참가자들을 위해 각종 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홍지윤은 ‘최다 클릭상’, ‘퍼포먼스 달인상’ 등 여러 상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그동안의 활약상을 인정받았다.

특히 홍지윤은 ‘공주는 외로워상’을 차지, “너무 영광이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점수 좀 많이 나오라고 구박하시는 부모님, 용산에 계시는 피부과 원장님에게도 감사하다”라며 재치 넘치는 수상 소감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지윤은 “진짜 공주가 뭔지 보여줄게”라며 ‘Cutie Honey’(큐티 허니) 무대를 선사, 넘치는 애교와 끼로 현장 분위기를 폭발시키며 시선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은 물론, ‘월량대표아적심’ 무대까지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그동안 ‘화밤’에서 활약하며 ‘트롯 바비’라는 수식어를 증명한 홍지윤은 러블리하고 밝은 매력을 비롯해 예능감, 끼, 텐션까지 모두 겸비한 채 ‘화밤’의 재미와 열기를 책임진 만큼,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홍지윤은 최근 신곡 ‘가보자GO’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