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사진 제공 = 더블에이치티엔이]
SG워너비 김용준이 개그맨 허경환과 손잡고 골프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용준은 절친 허경환과 함께하는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를 통해 전 세계 골프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2021년 허경환이 론칭한 '허경환의 잘생긴 골프 TV'는 싱글 골퍼를 꿈꾸는 아마추어 골퍼 허경환과 그의 레슨을 맡게 된 프로골퍼가 벌이는 좌충우돌 레슨기를 그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4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김용준의 합류 소식이 알려졌고, 채널명 또한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로 변경됐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는 프로골퍼들과 함께하는 전문적인 골프 레슨과 다양한 골프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능형 라운딩, 쉴 새 없이 쏟아지는 프로들의 골프 팁까지, 골프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한다.



연예계 대표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김용준은 2022년 '허경환의 잘생긴 골프 TV'에 게스트로 출연해 그와 피 튀기는 스크린 골프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경기를 함께한 프로골퍼 박대성은 "골프에 대한 진심이 느껴져 인상 깊다"라며 김용준의 남다른 경기 감각과 열정을 극찬하기도 했다.



2004년 SG워너비로 데뷔 후 솔로 아티스트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김용준은 음악은 물론 라디오,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출중한 골프 실력과 재치 만점 입담까지 갖춘 그가 '허경환 김용준의 잘생긴 골프 TV'를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용준과 허경환의 통통 튀는 예능감과 특급 케미스트리는 유튜브 채널 '허경환 김용준의 더 잘생긴 골프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용준은 SG워너비로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우리의 노래'를 개최한다. 이후 오는 4월 6일 대구, 4월 27일 전주, 5월 4일 인천, 5월 25일 광주, 6월 1일 대전, 6월 15일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를 돌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