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모델 한혜진이 유명 명품 브랜드에 VIP로 초청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패션의 도시 밀라노에 간 한혜진이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한혜진은 아침부터 도심에서 러닝을 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그는 세계적인 패션쇼에 셀럽으로 초대됐는데, 1열인 VIP로 초청돼 놀라움을 안겼다.

한혜진은 "2007년에 직접 쇼에 섰다. 그때 돌체와 가바나 디자이너와 에피소드가 있다"며 “무대가 강화유리로 만들고 힐이 15cm였다. 근데 갑자기 쇼하기 전날 밤 9시에 완성된 쇼장에 모델들을 호출시켰다. 밤 12시까지 3시간 동안 워킹 테스트를 했다. 지젤 번천도도 와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 리허설에 디자이너가 다 보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워킹을 할 때마다 뭐라고 이야기를 했다. 쟤를 세우는 게 맞냐는 얘기였던 것 같다. 무릎 펴고 똑바로 걸어보라고 하더라"며 “여기서 떨어질 것 같아 무릎이 부서져라 목숨 걸고 걸었다, 3시간 워킹테스트 하고 다음날 모델 5명이 안 왔다. 떨어졌더라. 난 다행히 쇼에 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그러면서 “초청받아 보는 느낌은 다른 느낌으로 떨리더라 런웨이 위가 아닌 바라보게 된 상황”이라며“기분이 묘할 것 같다. 다시 무대에 오르고 싶을 것 같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후 해당 브랜드 본사에 도착한 한혜진. 그곳에는 오직 한혜진을 위한 프라이빗한 피팅룸도 있었다. 한혜진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했고 액세서리까지 골랐다.

한혜진은 빈티지 가구점도 방문했다. 이곳에서 한혜진은 찻잔 세트를 30만원에 구매, 빈티지 선글라스와 100년 넘은 의상도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또 다른 빈티지숍에서는 남자 사이즈의 바지와 재킷까지 멋스럽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