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배우 박형식은 황광희와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

29일 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에는 MC 황광희와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광희는 제국의 아이들 활동을 같이했던 박형식의 등장에 "이 친구를 브라운관에서 볼 때마다 과연 저 친구가 나와 함께 지내던 친구가 맞는지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박형식은 "이런 게스트는 없었지. 드디어 나왔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서로를 바라보던 두 사람은 자랑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눈가가 촉촉해진 황광희는 "그 정도로 감격스럽다. 나이가 들어서 그렇기도 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박형식이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닥터슬럼프'를 언급한 황광희는 "인기가 지금 많은 시즌이다. 달달하다는 반응이더라"라고 칭찬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닥터슬럼프'에서 성형외과 전문의 여정우 역을 맡은 박형식에게 황광희는 "나 얼굴 어디 하면 좋겠냐"라고 돌직구로 물었다. 이 말을 들은 박형식은 깜짝 놀라며 "여기서 더 하려고? 여기서 더 하면 죽는다"라고 강조했다. 황광희는 "진짜 의사 선생님 맞다"라고 이야기했다.

최근 진행된 박형식의 팬미팅을 언급한 황광희는 "내가 사실 연락을 못 받아서 못 갔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박형식은 "팬미팅은 내가 초대하기 너무 부끄럽다. 팬들 위한 시간인데 부끄러운 모습도 많이 보여준다. 그런 걸 보여주는데 (형들이 있으면) 부끄럽다. 임시완이 형은 참 잘하더라"라고 말했다. 박형식은 "자기 춤추고 노래하는 걸 내가 왜 보러 가냐"라고 웃음을 터뜨렸고, 황광희는 "무대를 하면 팬들의 플래카드에 형식의 지분이 굉장히 많았다"라고 활동 당시를 떠올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사진=유튜브 채널 '가내조공업' 영상 캡처본.
황광희는 박형식에게 함께 활동하던 당시, 힘들었던 순간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박형식은 "피곤한데 엄청 치댈 때 있다. 쉬고 싶은데 기분 나쁜 터치를 하면서 '어우 귀여워'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말을 들은 황광희는 "힘들어하는 것도 귀여우니까 막 그런 것"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형 중에 누가 제일 좋냐"는 질문에 박형식은 "가족끼리 뭘"이라고 대답을 회피하다가 임시완을 꼽았다. 임시완을 선택한 이유로 "그냥 평소에 만나서 술 한잔하면서 이러기 되게 좋은 형이라면 형은 가끔 한 번씩 만나서 웃고 싶다"라고 언급했다. 박형식의 대답에 황광희는 "나랑은 왜 안 만나"라고 물었고, 박형식은 "기 빨린다. 형 만날 생각만 하면 기 빨린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