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 화면 캡처
그룹 우주소녀(WJSN) 수빈이 '아빠하고 나하고'에 출연했다.

수빈은 지난 2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 최연소 딸 대표로 출연했다.

이날 수빈은 최연소 딸 대표답게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MC 전현무의 지인이기도 한 아버지에 대한 질문에 "아빠가 드라마, 쇼핑, 수다를 좋아하셔서 저랑 친구처럼 잘 지낸다. 먹는 것도 좋아하고 잘 삐진다"고 대답하며 아버지를 소개했다.

계속해서 아버지를 칭찬하던 수빈은 이상형과 관련된 질문에는 단호하게 선을 그었다. 수빈은 "이 세상에 '아빠 같은 남자가 또 있을까' 그런 생각을 하지만 이상형은 아니다. 아빠는 스마트하지 않다"며 돌연 반전 디스를 날려 출연자들을 빵 터뜨렸다.

수빈은 순수하면서도 엉뚱한 예능감을 발산했다. 박시후의 친구들이 화면에 등장하자 전현무는 "저분들의 정체가 누구인 것 같냐"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이에 걸려든 수빈은 "동네 어르신?"이라고 오답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수빈은 풍성한 리액션으로 백일섭 부녀의 에피소드에서는 안타까움과 흐뭇함을 동시에 내비치는 등 따뜻한 공감 능력을 보였다.

한편, 수빈은 오는 3월 26일 서울 유니버설 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에는 '나타샤' 역으로 무대에 설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