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넷플릭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배우 최우식이 ‘살인자ㅇ난감’에서 첫 연쇄살인마 역에 도전,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최우식은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을 통해 평범한 대학생과 연쇄 살인마로서 극과 극을 오가는 열연을 펼쳤다.

‘살인자ㅇ난감’은 최우식의 새로운 도전이었다. 그동안 수많은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로 활약을 펼쳤지만, 연쇄적으로 살인을 저지르는 살인마 연기는 처음이었다. 이에 최우식은 차별화된 그만의 이탕을 그려냈고 그의 진가를 제대로 알렸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최우식의 호연은 ‘살인자ㅇ난감’을 가득 채웠다. 이제 ‘살인자ㅇ난감’ 속 이탕을 생각하면 최우식을 떠올릴 정도로 최우식은 그가 연기하는 이탕 캐릭터 그 자체로 분해 캐릭터를 완벽히 구현해냈다. 원작과 두터운 팬층이 있는 작품이기에 부담감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최우식은 극의 초반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르고 회를 거듭하며 조금씩 변해가는 이탕의 모습, 벼랑 끝에 몰린 인물의 처절함과 혼란스러움, 그 속에서도 이어지는 거침없는 행위들을 세밀하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에게 소름을 선사했다.

또한 최우식은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떨리는 눈빛과 거친 숨소리, 속을 알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오싹하게 그려낸 그의 이탕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최우식의 열연은 역할을 가리지 않고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온 노력과 끊임없는 도전으로 이루어졌다. 사극부터 액션, 멜로까지 자유롭게 넘나들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