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22일 디지털 싱글 'HALO' 발매
남규리가 13년만에 신곡 ‘HALO’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는 “남규리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HALO’를 발매한다.” 고 밝혔다.

긴 기다림을 깨고, 가수 남규리가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가득 찬 새로운 음악 ‘HALO’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선보이며, 그녀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제작한 이번 싱글 앨범은 남규리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사는 남규리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가기 위한 준비 과정에서 겪은 고민, 걱정, 그리고 설렘을 담고 있으며, 다시 팬들과 만날 수 있다는 기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팬들과 서로 후광이 되어 함께 밝은 세상으로 나가자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노랫말은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감싸줄 전망이다.

‘HALO’는 Nu disco에 New wave의 요소들을 접목시킨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기존의 남규리만의 스타일에서 벗어나면서도 남규리 특유의 감성이 깊이 묻어나는 곡이다. 이로써 팬들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팬들과 함께한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앞으로 팬들과 함께할 날들을 그리는 남규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남규리는 지난 2006년 ‘씨야’로 데뷔한 후 1집 앨범’The First Mind’를 시작으로 ‘여인의 향기’, ‘구두’, ‘사랑의 인사’ 등을 발매하며 가창력이 돋보이는 국내 최고 가수로 자리매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이에 남규리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장르와 감성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남규리의 첫 디지털 싱글 ‘HALO’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