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사진제공=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그룹 멜로망스 멤버 김민석이 저작권 부자 면모를 뽐냈다.

1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지난 1일 솔로 앨범 ‘회상’을 발매한 김민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이 "군 전역 후 25kg을 감량하지 않았냐"라고 하자 이에 김민석은 "1일 2식을 하고, 야식을 안 먹었다. 빨리 빼야 할 때는 운동도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가에서 직접 만든 갈비가 진짜 맛있다. 본가에 가기 전에는 체중 관리해야 하니 당일 전까지는 갈비를 종지 그릇에 담아서 먹자고 한다”면서 “막상 집에 가면 ‘종지 그릇은 무슨’이라고 그냥 많이 먹게 된다”라며 말했다. 이에 김신영은 "간장 종지에는 간장만 담아야 한다"라며 두둔했다.
김민석, 저작권료 '월 1500만원↑' 맞네…"조카에게 고액 세뱃돈 줘" ('정희')[TEN이슈]
또 김민석은 김신영이 “나는 잘 붓는 편이라 하루 만에도 몇kg이 찐다”라고 하자 “나도 잘 붓는 편이라 하루 만에 3~4kg이 찔 때도 있다”라며 공감했다.

김민석은 설날 세뱃돈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따. 김민석은 "내가 아마 세뱃돈으로 가장 높은 금액대를 주지 않았나 싶다"라며 재력을 과시했다. 김신영은 "인기 많은 삼촌은 돈 많은 삼촌"이라고 인정했다.

앞서 김민석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해 저작권료에 대해 밝힌 바 있다. 그는 효자곡으로 '사랑인가봐'를 꼽으며 "수입은 부모님께서 관리해주셔서 모른다. 용돈은 한 달에 500만원 받는다"며 "저작권료가 제일 안 들어왔을 때가 용돈의 3배"라 답했다. 한달에 1500만원으로만 잡아도 1년이만 1억 8000만원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