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기습 컴백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크래비티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EVERSHINE)'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앨범명인 '에버샤인'을 비롯해, '2024.02.26 월요일 오후 6시'라는 확정된 컴백 일자를 담았다. 또한 선명하게 적힌 앨범명 뒤에 흐릿하게 의문의 문장들이 적혀 있다.

지난해 9월 발매한 전작 미니 6집 '선 시커(SUN SEEKER)'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크래비티는 특유의 청춘 에너지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크래비티는 전작 '선 시커'를 통해서도 27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지난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2023 크래비티 첫 번째 월드 투어 '마스터피스'(2023 CRAVITY THE 1ST WORLD TOUR 'MASTERPIECE')'를 개최한 것은 물론,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알리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한편, 오는 2월 26일 컴백을 확정한 크래비티는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에버샤인'과 관련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