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 연하 예비신부♥︎조세호' 유튜브 개설 "열애 기사 후 처음…청첩장 다 못 드려"('조세호')

조세호가 열애 기사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조세호'에는 '세호세호 조세호 유튜브 채널 오픈했습니다!(+연애소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조세호는 "일단은 좀 인사를 드리겠습니다"라며 인사를 했다. 제작진은 "그거 아닌 것 같다"라며 만류하자 조세호는 "요즘 스타일 아닌가? 불편하네"라며 초조한 모습을 보였다.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된 이유에 "아니 그래서 일단 이거에 대한 얘기를 좀 하면. 채널을 만들게 된 것은 네 명이서 술자리를 몇 번 가졌다. 술자리에서 제가 제 채널이 없는 거에 대해서 읍소를 했다. 준 PD가 '형, 제가 만들어 볼게요. 고프로 하나만 있어도 괜찮을 것 같다'라고 얘기해서, 다들 도와주겠다고 해서 '조세호는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구나. 이런 모습을 담으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형이 40대가 되고 MC로써 길이 창창하시잖아요. 사회 전반적으로 요구되는 것에 대한 그런 걸 갖추는 여정을 만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시사 상식이나"라며 콘텐츠에 대해 제안했다. 조세호는 즉석 퀴즈를 시작했다. 게스트가 답을 헷갈리자 조세호는 "가능하겠니, 이거"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조세호는 제작진에게 맞춤법 콘텐츠 이야기를 나누다가 평소에 맞춤법을 틀린다고 얘길 듣자 "야 근데 이런 거는 카메라 없을 때, '형 이건 잘못된 거다'라고 알려줘야지. 이렇게 사람을 민망하게. 앞에서"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열애설 기사가 난 다음날 제작진과 만난 조세호는 "아무튼 연애 기사가 나오고 처음으로 카메라 앞에서 얘기하는 거지"라고 말했다. 제작진이 "'댓글 중에 많은 댓글이 형 결혼식에는 참석 할 거냐'라는 댓글이 많았다"라고 얘기하자 조세호는 "현지한테 문자가 왔어. '결혼식은 참석으로 들썩이는데 참석하실 건가요?'라고 말해서 '내 결혼식은 참석해야 하지 않을까?'라고 얘기했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조세호는 "진짜 (댓글) 많이 남겨주셨다. 정신없어서 댓글을 다 못 봤는데, 거의 다 축하 메시지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제작진이 "청첩장 다 드릴 거예요? 댓글 쓰신 분들"라고 조세호는 "어떻게 다 드려. 모르는 분들인데. 모르는 분들을 어떻게 초대해"라고 당황해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 22일 열애와 동시에 결혼 소식을 전했고,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며 직접 입장을 밝히기도 해 화제가 됐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