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하울링 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보이그룹 웨이커(WAKER)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웨이커(고현, 권협, 이준, 리오, 새별, 세범)는 3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의 타이틀곡 'ATLANTIS(아틀란티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파란 하늘을 가르는 비행기 아래 웨이커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파워풀한 안무를 지나 밤하늘 별빛을 수놓는 웨이커 여섯 명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웨이커는 앞으로 이뤄 나갈 꿈과 자신들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차근차근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웨이커의 첫 앨범은 미니앨범임에도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 데뷔와 음악에 대한 진심을 담아낸다. 타이틀곡 '아틀란티스'는 레트로한 신시사이저와 일렉기타, 묵직한 리듬이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이밖에도 '미션 오브 스쿨'에는 선공개곡 'DASH(대시)', 'Day Dream(데이 드림)', '다신 널 이따위로 놓치고 싶진 않아', '그 시간에 멈춰있을게', 'SPIRIT(스피릿)', 'Paradise(파라다이스)', 'ATLANTIS(English ver.)' 등이 수록된다.

웨이커는 20여 년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해 온 하울링 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각성 시키는 사람'이라는 뜻의 팀명 웨이커(WAKER)에는 노래로서 팬들의 마음을 깨우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한편, 웨이커는 오는 8일 정오 데뷔 앨범 'Mission of School'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