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컴백' 정세운, 신보 '퀴즈'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컬러풀한 음악 세계를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공식 SNS를 통해 정세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퀴즈(Quiz)'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퀴즈(Quiz)'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돌 (Singer-songwridol)', '샤피(sharpie)', '퍼펙틀리(Perfectly)', '글로우 인 더 쇼(Glow in the show)', '올웨이즈(Always)', '유 아 위드 미!(YOU ARE WITH ME!)', '17' 등 총 8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정세운의 음악적 감성을 컬러풀하게 표현한 재기발랄한 영상들이 어우러져 보고 듣는 재미를 배가했다.

타이틀곡 '퀴즈'는 세상 모든 것에 의문을 가진 정세운이 자신의 방식대로 해답을 제시하는 미디엄 팝 스타일의 곡이다. 선우정아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정세운과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정세운의 정체성을 표현한 '싱어송라이돌'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가요계 유일무이한 '싱어송라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정세운이 진정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밖에도 변함없이 헌신적인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퍼펙틀리', 사랑이 시작되는 떨리는 순간을 포착한 '올웨이즈' 등 다양한 장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다채로운 트랙 속 3번 트랙 '샤피'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곡이다. 미국 얼터너티브 팝 밴드 Nightly(나이틀리)와 협업해 중독성 넘치는 팝송으로 탄생시켰다.

신보 '퀴즈'는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나'라는 존재를 찾아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앨범이다. 정세운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도맡아 프로듀서이자 가수로서 앨범 전반을 이끌었다.

한편 정세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퀴즈'는 내년 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