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데뷔 첫 단독 팬미팅 '위클리 유니버시티'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
그룹 위클리(Weeekly)의 데뷔 첫 팬미팅 스포일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후 9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위클리 첫 공식 팬미팅 '위클리 유니버시티(Weeekly University)'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설렘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위클리가 팬미팅서 공연할 셋리스트로, 가려진 선들 사이로 얼핏 보이는 곡명과 찢겨진 이미지 속 내용을 유추하게 만들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위클리 유니버시티(Weeekly University)'는 졸업 후 대학교에 입학한 위클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통통 튀는 새내기로 변신한 대학생 위클리의 풍부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이래 처음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인 만큼, '위클리 유니버시티'만을 위해 준비한 깜짝 퍼포먼스는 물론, 무대 위와는 또 다른 공연의 재미를 더할 스페셜 코너까지 준비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이다. 특히, 위클리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며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상승시키고 있다. 데뷔초부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곡은 물론 미공개 퍼포먼스를 예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주는 '데일리(공식 팬덤명)'들을 위해 아낌없는 구성의 새해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위클리의 첫 단독 팬미팅 ‘위클리 유니버시티’는 1월 6일 신한카드 쏠 페이 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