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더 보이즈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의 파트2 식스 센스(Sixth sense) 기념 팝업 행사를 지난 20일 론칭했다고 에버라인(EVERLINE)측이 22일 밝혔다.

본 행사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포토존부터 더 보이즈 앨범을 확인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22일 앨범 구매자를 대상으로 앨범 1장당 특전 포토카드 랜덤 1종 증정과 함께 아티스트와 사진 촬영이 가능한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23일부터 24년 1월 2일까지 각 주차별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응모는 EVER ver. 앨범 또는 일반 앨범 중 선택이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다. 앨범 구매 수량에 따라 주별로 특전 포토카드 랜덤 1종, 손글씨 미니 L홀더 랜덤 1종,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랜덤 1종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본 팝업 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하고 있는 에버라인(EVERLINE) 관계자는 20일부터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하고 있다며 팝업 행사에 온 많은 분들이 연말이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소개했다.

에버라인은 앨범, MD, 콘서트, 팝업스토어 등을 기획부터 운영까지 다양한 영역을 어우르면서 연예인과 팬들의 소통 창구를 마련하고 운영하는 기업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