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에릭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솔로 믹스테이프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더보이즈는 22일 0시 22분,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멤버 에릭의 첫 번째 믹스테이프 '투엔티 투(22/Twenty-Two)'를 공개했다.

'투엔티 투(22/Twenty-Two)'는 에릭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공식 팬덤 더비를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담았다. 특히 이번 믹스테이프에는 에릭이 기획부터 제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22'외에도 'Love Day', 'Hide ur Love'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3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팬들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달콤한 가사는 평소 무대 위에서 선보였던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과는 또다른 감성적인 보이스와 서정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한편,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3일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지난 6일 스페셜 싱글 '디어(Dear.)'를 발표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25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에 출연, 특별한 연말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에릭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22/Twenty-Two'는 사운드클라우드 더보이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