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박은빈이 팬 콘서트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

7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오는 2024년 1월 6일 진행되는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가운데,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1월 7일 추가 공연 개최를 전격 결정했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앞서 박은빈은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에서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를 통해 뽐냈던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박은빈은 "'무인도의 디바'가 끝나면 팬 분들께 노래를 선물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 작품 속 레퍼토리를 보여드리는 건 이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일 것 같다"라고 전해 이번 팬 콘서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그는 더 많은 빙고(박은빈 공식 팬클럽)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 위해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인다.

추가 회차가 확정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의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선예매,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매번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박은빈의 한계 없는 노력이 담길 다채로운 무대와 새롭게 보여줄 그의 모습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DIVA'는 2024년 1월 6일 오후 6시, 7일 오후 4시 이틀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