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스포크 향수 브랜드 메종21G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와 협업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향수를 내달 8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메종21G는 기존의 니치 향수브랜드들과는 달리 고객의 개성과 성격에 따라 오 드 퍼퓸을 비스포크 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의 고유함을 향으로 표현한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IFF-LMR의 향수로 좋은 품질의 향료를 사용하여 비스포크를 할 수 있다는 특장점으로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 뿐만 아니라, 공연 테마의 향, 슈퍼카 브랜드와의 협업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23년 연말을 맞이하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프로미스나인(fromis_9)’ 멤버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과 크리스마스 한정판 오드 퍼퓸을 출시하였으며, 프로미스나인의 팬덤 flover(플로버) 들을 위한 향을 통한 메시지라는 테마를 담아 ‘선물’과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한정수량으로 출시되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과의 Santa 오드 퍼퓸(30ml) 3종은 각 아티스트의 브랜드와 고유함을 담았고, 12월의 플로버라는 총 4개입의 오드 퍼퓸(5ml*4개입)으로 구성된 쁘띠컬렉션은 플로버 만을 위한 향도 찾아볼 수 있다.

구매 시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로는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이 직접 디자인한 아트웍이 프린팅된 향수병과 한정판 슬리브가 구매 전원에게 제공되며, 미공개 한정 포토카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으로 1장이 제공된다. 친필 사인이 담긴 패키지는 한정수량으로 랜덤 출고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송하영, 이나경, 백지헌 3명의 멤버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프로미스나인(fromis_9)’을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플로버에게 꼭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이번 메종21G 와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플로버들에게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메종 21G-프로미스나인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오드 퍼퓸들은 12월 8일 낮 12시부터 아틀리에 매장에 전시,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