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2023년 연말 최고의 기대작인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가 드디어 돌아온다.

23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측은 원시의 바다를 찾아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무계획 현지 밀착 여행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여행콘텐츠 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킨 기안84의 예측 불가 세 번째 여행

2023년 연예 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기안84는 '태어난 김에 떠난 세계일주' 시리즈를 통해 수많은 시청자에게 예측 불가 웃음과 묵직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어떤 여행 콘텐츠에서도 볼 수 없는 기안84만의 날 것과 현지 삶에 고스란히 스며드는 그의 열린 마음은 '태계일주3'를 보는 시청자의 마음까지 모두 열었다.

특히 지난 6월 인도 여정을 담은 '태계일주2'는 매주 화제성 지수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여행 예능 부문 대상을 받은 등 2023년 최고의 예능 콘텐츠로 우뚝 섰다. 이에 다시 돌아온 '태계일주3'에 대한 기대도 치솟고 있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기안84는 '원시의 바다'를 꿈꾸며 버킷리스트를 가득 안고 세 번째 여행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로 떠났다. 고산지대가 아닌 드넓은 평원과 바다가 펼쳐져 있는 마다가스카르에서 또 어떤 색다른 모습으로 2023년 연말을 채워줄지 주목된다.

기안84+빠니보틀+덱스+이시언, 세계관과 케미의 대통합

'태계일주3'에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에 이어 이시언까지 합류해 더 풍성한 볼거리와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시즌1과 시즌2의 세계관이 만나 네 멤버가 모두 모여 펼칠 새로운 케미는 '태계일주3'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걱정하고 챙기며 리얼 브로맨스를 보여준 시즌1의 기안84와 이시언, 그리고 배려와 존중으로 최고의 합을 보여줬던 시즌2의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들이 함께 떠난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원시의 바다'를 품은 지구의 마지막 오아시스 마다가스카르 속 삶의 풍경

원시의 바다를 품은 지구의 마지막 오아시스로 불리는 마다가스카르의 다채로운 희귀동식물과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태계일주3'에서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또 푸른 바다 밑 살아 숨 쉬는 생물들, 가슴 속 동심을 일깨우는 거대한 바오밥 나무들, 그리고 그곳을 터전으로 살아가는 현지인들과의 만남은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경험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이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의 신비로운 대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돌아온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모험이 기대되는 이유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