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딩고 ‘라이징 보이스’ 캡쳐
/ 사진 제공 = 딩고 ‘라이징 보이스’ 캡쳐
그룹 82MAJOR(에이티투메이저)가 딩고 ‘라이징 보이스’에 출격했다.

지난 16일 오후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라이징 보이스’에는 82MAJOR 멤버 남성모와 황성빈, 김도균이 출연했다.

‘전원 비주얼 그룹’답게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등장한 82MAJOR는 데뷔 싱글 ‘ON(온)’의 타이틀곡 ‘First Class(퍼스트 클래스)’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멤버들은 각각 미발매곡 ‘GET UP(겟 업)’, ‘FAKE JACKS(페이크 잭스)’, ‘더’를 통해 개개인의 역량을 자랑했다.

직접 메이킹한 랩 가사를 파워풀하게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낸 82MAJOR는 마지막으로 더블 타이틀 ‘Sure Thing(슈어 띵)’을 선곡해 부르며 감미로운 보컬 실력까지 겸비했음을 입증했다. 특히 이들은 영상 내내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분위기를 장악하며 글로벌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기도 했다.

82MAJOR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로 10월 가요계 정식 데뷔해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음악 방송은 물론 영상 콘텐츠, 화보 촬영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친 이들은 글로벌 K팝 팬덤을 제대로 저격하며 ‘중소돌의 기적’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한편, 82MAJOR는 오는 21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ATCH ON’ 2회를 공개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