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사진제공=KBS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배우 진서연이 짜장면을 6칼로리로 먹는 방법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의 건강한 식습관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 첫 등장한 진서연은 건강을 지켜주는 모닝루틴부터 맛있는 음식을 살찔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초특급 식단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진서연은 “식탐이 진짜 많고, 음식을 많이 먹는 편이다. 그래서 맛있는 걸 많이 먹고 싶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진서연은 해물짜장면을 만들겠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진서연은 연예계 대표 워너비 몸매 종결자이다. 자기관리 끝판왕인 그녀가 칼로리 높은 짜장면을 먹는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기 때문.

이어 진서연은 제주도의 각종 신선한 해산물을 넣고 짜장소스를 만들었다. 여기까지는 일반 해물짜장면과 차이가 없었다. 그리고 드디어 진서연의 특별한 짜장면 비법이 공개됐다. 진서연은 “6칼로리 짜장면”이라며 천사채를 꺼냈다. 면 대신 천사채를 활용해 해물쟁반짜장을 만든 것. 천사채는 100g 기준 6칼로리라고.

완성된 진서연표 저칼로리 해물쟁반짜장면은 비주얼만 보면 일반 짜장면과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똑같았다. 진서연은 “정말 맛있다”라며 흡사 2인분 같은 양의 저칼로리 해물쟁반짜장면을 폭풍흡입했다. VCR을 지켜본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조차 “천사채 짜장면은 정말 화제가 될 것 같다”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