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명세빈이 국민엄마 김미경의 반전 매력에 깜짝 놀란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명세빈이 존경하는 배우 김미경을 초대한다. 명세빈은 김미경을 향한 고마움의 마음만큼 정성 가득한 한상 차림을 준비한다. 이에 김미경은 고마워하며 솔직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명세빈은 김미경을 위해 곤드레솥밥, 보리굴비, 우대갈비, 막걸리보쌈 등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넘어가는 요리들을 준비했다. 김미경은 하나하나 맛보며 “너무 예쁘다”, “정말 맛있다”라고 감탄했다. 또 평소 ‘편스토랑’ 팬임을 밝히며 명세빈의 우승을 응원했다.

이어 두 사람의 솔직한 대화가 시작됐다. 김미경은 장나라, 김태희, 최강희, 박신혜, 공효진, 박민영, 정유미 등 다양한 작품에서 수많은 톱 배우들의 엄마 역할을 맡았다. 그녀의 깊이 있는 모성애 연기는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고, 자연스럽게 김미경에게는 ‘국민엄마’라는 수식어가 생겼다.

김미경은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지금도 연을 맺는 친구들이 있다. 대화가 통하는 사람과는 나이 불문 친해지는 것 같다. 장나라와는 18살 차이인데, 장나라는 너무 깊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상속자들’에서 딸로 등장했던 박신혜에 대해서는 “그때부터 엄마와 딸이다. 지금도 엄마라고 부른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미경은 ‘국민엄마’라는 호칭에 대한 마음, 수많은 배우 딸들이 생겨서 좋은 점 등을 고백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명세빈은 김미경의 어마어마한 익스트림 취미들에 깜짝 놀란다. 김미경은 스카이다이빙, 스쿠버다이빙, 바이크 등을 즐긴다고 한다. 특히 번지점프를 좋아한다며 “나이 때문에 못한다고 하는 것이 제일 싫다. 한 살이라도 젊을 때 하고 싶은 것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 명세빈에게 특별한 익스트림 취미를 추천하기도 해 웃음을 자아낸다.

국민엄마 김미경이 들려주는 톱배우 딸들과의 끈끈한 우정, 김미경이 명세빈에게 추천한 특별한 익스트림 취미, 김미경을 향한 명세빈의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이 가득 담긴 요리는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