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BLACKPINK in your area"

"힘들 때 큰 위로가 됐어요. 블랙핑크의 노래는 삶의 활력소입니다" 14일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건물에 마련된 그룹 블랙핑크와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 협업한 '본 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BORN PINK Pop-Up Experience in Seoul)'을 찾은 블링크(팬클럽 명)는 힘줘 말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전날인 13일부터 근처에 와서 대기를 했다는 팬들, 일본 미국 등에서 방문했다는 학생들, 새벽부터 줄 서서 기다렸는 전 세계 블링크들. 국적이 달라도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행렬에 동참했다. 부모님과 함께 왔다는 한 팬은 "가족 모두가 블랙핑크의 팬"이라며 "실력도 좋고 매일 노래를 듣는다. 음악이 담고 있는 메시지가 살아가는 데 영감을 준다"고 강조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YG PLUS에서 운영하는 이번 '본 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인 서울'은 월드투어 팝업과는 별도로 전개되는 콜렉션 다섯 번째 전시로, 앞선 팝업에서 호응을 얻었던 이벤트와 MD들이 한 자리에 집결해있다. 행사를 위해 참석한 디자이너 베르디는 "한국을 너무 사랑하고, 블랙핑크의 팬이기도 하다. 팝업 스토어가 미국을 거쳐 한국까지 오게 된 게 자랑스럽고 좋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기자가 바라본 팝업 스토어는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곳곳에 팬들을 위한 포토존부터 인생네컷 기계 등이 설치되어 있었으며 특히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블랙핑크 커스텀 전기자전거 슈퍼73이 가장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당 자전거는 700만원임에도 불구하고 미국 뉴욕과 LA에서 이미 완판이라는 기록을 남기기도 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국내에서는 'GD(지드래곤) 자전거'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단 10대만을 판매하게 되었으며 오픈런에 나선 팬들은 조기 매진을 예상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의 의견 반영과 함께 공항 패션 등에서 주로 보였던 캐릭터 티셔츠와 바시티 재킷, 비니, 반다나 등 패션 아이템들 또한 입장 전 제공되는 오더 시트와 함께 방문객들을 만난다. 블랙핑크X베르디 '본 핑크 팝업 익스피리언스' 서울 홍대 팝업은 오늘(14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