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조아람 화보.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조아람 화보.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조아람의 힙하고 키치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8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조아람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세련된 비주얼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짙은 눈빛까지 다채로운 매력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아람은 크롭 기장의 청자켓과 바지, 로퍼를 매치해 힙하고 트렌디한 '청청' 패션을 선보였으며, 'y2k'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헤어스타일로 키치한 무드를 완성했다.

무표정함 속에서 묘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주변에 비치된 각양각색의 필름 카메라들이 조아람의 독보적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줘 촬영 공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조아람은 촬영 공간의 의미에 대해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는 걸 좋아한다"고 밝혔으며, 자신에 대해 "탱탱볼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요즘 한창 액티비티에 빠졌다며 액션 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조아람은 "10년 뒤에도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좋은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이 되길 꿈꾼다"는 포부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조아람은 지난해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데뷔한 후 지난 6월 종영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전소라 역을 맡아 흡입력 강한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국내 최초의 치어리딩 영화 '빅토리'에 주인공 세현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작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들로부터 열띤 러브콜을 받는 등 광고계에서도 주목하는 핫 라이징 스타의 면모를 드러냈다.

조아람의 키치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