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특종세상' 캡처
MBN '특종세상' 캡처
'특종세상' 배우 고태산이 도박으로 가족의 전재산을 날린 과거를 후회했다.

24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극중 전과 240범에 이르는 고태산의 근황이 그려졌다.

이날 홀로 좁은 단칸방에서 모습을 드러낸 고태산은 "결혼 40년 만에 이혼 단계"라며 "현재 별거 중이며 아내와 이혼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아내를 못 본 지 1년 2개월째"라고 안타까운 근황을 밝혔다.

이어 "제가 못난 남편이다. 아내와 아이들에게 제대로 뭘 해준 게 없다. 생활력 문제, 여러 금전 문제로 마음을 아프게 했다"고 털어놨다.

공사 현장에서 일용직으로 일하거나 퀵 서비스, 밤 무대 가수로 근근이 살아가고 있는 고태산은 "나는 잘 나가는 배우가 아니라서 뭐든지 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공과금, 집세, 수도세 이런 걸 해결해야 하지 않나. 고지서가 금세 날아온다"고 토로했다.

고태산은 "과거에 내가 금은방을 해서 돈을 많이 벌었다. 수입이 많이 났는데 도박을 해서 돈을 다 날렸다. 그때 진 빚만 40억 원이다. 처가 재산도 다 날렸다"고 도박으로 재산은 물론 가족까지 다 잃을 수밖에 없었던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애들이 얼마나 가난에 시달렸는지 울지를 않는 거다. 내가 못나서 가족을 고생시킨 것"이라고 과오를 뼈저리게 후회했다.

이어 그 "수입이 없는데 누가 살겠냐. 현실적인 문제라서 미안했다. 미안하고 부끄럽다. 아버지로서 가장으로서 책임을 다 하지 못했다"고 자신을 돌아봤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