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net '엠넷 리부트'
사진제공=Mnet '엠넷 리부트'
Mnet '엠넷 리부트'가 '채령 K대 가다' 속 ITZY(있지) 채령의 현실 대학 생활기를 담아낸 스틸을 공개했다.

'엠넷 리부트'는 Mnet의 2000년대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선정해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로 지난 2일 두 번째 리부트작 '채령 K대 가다' 첫선을 보였다. '채령 K대 가다'는 2008년 인기리 방영된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리부트한 작품으로 이번에는 ITZY(있지) 채령의 좌충우돌 캠퍼스 라이프를 담았다.

1회에서는 K대학교 명예학생이 되어 난생 처음 캠퍼스 라이프에 뛰어든 채령의 모습이 그려졌다. 채령은 화이트 셔츠와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로 캠퍼스에 등장해 기대감에 한껏 부푼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꿈꿔왔던 대학생활을 시작했다.

설렘도 잠시, 2회에서는 휘몰아치는 대학생활 속 혼란스러워 하는 채령의 모습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리 활동, 신입생 환영회까지 현실 대학 생활을 직접 겪는 과정에서 심상치 않은 존재감과 끼를 발산한 것. 채령은 낯선 상황에서도특유의 재치와 센스, 장소를 가리지 않는 춤 실력으로 현장을 뒤집어 놓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발랄한 매력으로반전 예능감을 뽐냈다.

공개된 스틸에는 채령의 생생한 캠퍼스 라이프 현장이 담겼다. 캠퍼스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채령의 청춘 비주얼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긴장과 설렘 속 학생증 발급, 동아리 활동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종 캠퍼스 생활을 누리고 있는 채령의 모습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채령 K대 가다' 공개 이후 온라인상에서 '채령은 확신의 예능캐', '우아하면서도 엉뚱하고 귀엽다', '평소 보기 힘든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보는 내내 입꼬리가 안 내려온다', '요즘 대학생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등 반응이 나오고 있다.

글로벌 아이돌에서 명문대생으로 분한 채령의 흥미로운 캠퍼스 에피소드로 채워질 '채령 K대 가다' 3회는 오늘(16일) 저녁 7시 Mnet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