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팬들과 함께한 컴백 첫 주…전국 팬 사인회 개최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팬들과 함께 컴백 첫 주를 기념한다.

지난 7일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리얼리티 쇼)를 발매한 유노윤호는 이번 주 전국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진행, 컴백 첫 주에 팬들과 함께하는 행보를 펼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 이후 약 2년 7개월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유노윤호의 제안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팬사인회를 우선순위로 선택해 남다른 팬사랑을 확인케 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일 대전과 광주, 13일 대구와 부산 등 총 5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유노윤호는 각 지역의 팬들과 한층 가까이 만나 소통하고 새 앨범 발매를 축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유노윤호는 오늘(9일) 오후 8시 유튜브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Vuja De’(뷔자데)의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댄스이어’ 콘텐츠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8월 7일 발매한 유노윤호 세 번째 미니앨범 ‘Reality Show’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9개 지역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