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다크비(DKB)가 새 앨범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4일 다크비의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의 무드를 알 수 있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 티저 ‘Night ver.’(나잇 버전)를 게시했다.

베일을 벗은 첫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은 세련미가 돋보이는 수트 스타일링으로 제각각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을 반쯤 가려 신비감을 조성하는 포즈와 시선을 사로잡는 짙은 남성미로 전작과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다크비는 콘셉트 포토 공개에 앞서 지난 3일, 오후 3시부터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공개된 앨범 상세 이미지에 따르면 다크비의 이번 신보는 ‘Day ver.’, ‘Night ver.’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토카드, 필름 포토카드, 엽서, 스티커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구성품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올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I Need Love’(아이 닛 럽)으로 음원·음반 사이트 정상, 초동 자체 기록 경신,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등 각종 지표에서 눈부신 커리어 하이 행보를 선보였던 다크비, 앞서 지난 3일 공개된 리패키지 트랙 리스트를 통해 ‘말했잖아’, ‘All Yours’(올 유어즈) 더블 타이틀 곡으로 화려한 귀환을 알린 만큼 신보로 쌓아갈 커리어 성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다크비의 미니 6집 리패키지 앨범 ‘We Love You’(위 러브 유)는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