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데뷔 12주년 팬미팅 'Cantabile' 포스터.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박보검 데뷔 12주년 팬미팅 'Cantabile' 포스터. / 사진제공=더블랙레이블
배우 박보검이 4년 만에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보검은 오는 8월 11일 오후 7시 30분, 12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로 팬들과 만난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박보검은 훈훈한 분위기를 머금은 청량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윗한 미소와 따뜻한 눈빛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타이틀 'Cantabile'는 우리의 시간이 언제나 노래하듯 즐겁기를 소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박보검의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그 의미를 더한다. 박보검은 팬들의 행복한 표정이 아름다운 선율로 바뀌어 공연장에 울려 퍼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팬미팅을 기획했다.

박보검은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려왔다. 늘 감사한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공연에 담아내고자 한다. 귀한 발걸음을 해주시는 만큼 노래하듯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Cantabile'의 티켓 오픈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