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밀크남' 최수호, 7일 롯데자이언츠 시구 도전
가수 최수호가 데뷔 첫 시구에 도전한다.



최수호는 오는 7일 오후 6시 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자이언츠와 LG트윈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한다.



최수호의 이번 시구는 롯데자이언츠 구단 측 요청으로 이루어졌다. 최수호는 성공적인 시구를 위해 야구 코치를 찾아 별도의 레슨을 받는 등 노력을 쏟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5회 말 클리닝 타임에는 특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주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최수호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와 활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 첫 시구를 앞둔 최수호는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멋진 경기에 초대받게 돼 정말 기쁘다. 영광스러운 자리인 만큼 잘 준비해서 멋진 시구 보여드리겠다"라며 힘찬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판소리를 전공한 2002년생 최수호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 나이답지 않은 중후한 감성까지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트롯 밀크남'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최종 5위의 높은 순위로 '미스터트롯2' 여정을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 최초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핫'한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차세대 '트로트 대세'로 자리매김한 최수호가 그라운드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응원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지, 야구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