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리부트 / 사진제공=CJ ENM
엠넷 리부트 / 사진제공=CJ ENM
Mnet '엠넷 리부트'가 그 시작을 열 작품 세 편을 공개했다.

5일 Mnet은 신규 프로그램 '엠넷 리부트'를 통해 '아찔한 소개팅', '서인영의 카이스트', '재용이의 순결한19'를 2023년도 버전으로 재탄생한 '아찔한 소개팅 Z', '채령, 대학가다(가제)', '풍자의 순결한19'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아찔한 소개팅' → '아찔한 소개팅 Z'
'엠넷 리부트'의 첫 주자로 '아찔한 소개팅'이 확정됐다. 일반인 최초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아찔한 소개팅'은 20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 방식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다. 2023년 새롭게 재탄생하는 '아찔한 소개팅 Z'는 익숙한 포맷에 새로운 차별점을 입혀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오는 7월 19일 첫 방송 예정.

◆ '서인영의 카이스트' → '채령 대학가다(가제)'
Mnet '서인영의 카이스트'가 2023년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재탄생한다. 서인영의 좌충우돌 카이스트 적응기를 담아낸 '서인영의 카이스트'는 '채령, 대학가다(가제)'로 그룹 ITZY(있지)의 멤버 채령의 대학생 체험기를 다룬다. 채령은 직접 청강생이 되어 날 것 그대로의 현실 MZ 대학생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재용이의 순결한 19' → '풍자의 순결한19'
Mnet '재용이의 순결한19'이 풍자를 만나 새롭게 리메이크 된다. DJ DOC의 정재용이 MC로 나선 '재용이의 순결한19'은 각종 연예계 이슈와 관련된 해당 인물의 순위를 1위부터 19위까지 순위로 풀어내는 차트쇼였다. 최근 방송부터 웹예능까지 다양한 활동 중인 풍자가 ‘풍자의 순결한19’로 정재용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오는 19일 첫 방송.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net과 유튜브 'Mnet TV'에서 동시 공개.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