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리더 포지션을 뽑는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2일 네이버 NOW.와 일본 OTT 아베마를 통해 토크쇼 ‘웰컴 투 판타지월드’ 두 번째 방송을 편성, 리더 포지션이 되기 위해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의 리더를 뽑기 위한 투표를 앞두고 각종 공약과 각오를 내놓는 판타지 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다. 멤버들은 리더로 추천하고 싶은 멤버를 각자 꼽는다. 또한 리더가 될 경우 지킬 수 있는 여러 공약들을 쏟아낸다.

치열했던 멤버들의 자기 어필 시간 후에는 판타지 보이즈의 리더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멤버 모두가 리더 포지션을 두고 경쟁을 벌였다고 한다. 누가 다수의 표를 받았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유준원과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이 소속된 판타지 보이즈는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를 통해 정식 데뷔, MBC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음방 활동을 통해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의 토크쇼 ‘웰컴 투 판타지 월드’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네이버 NOW.와 일본 OTT 아베마를 통해 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