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사진=텐아시아 DB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에 참여한다.

10일 유니버설 픽쳐스는 지민이 보컬로 참여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Angel Pt.1'의 트레일러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지민은 첫 솔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에 입성했다. 그는 한국 솔로 아티스트 중 최초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1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와 만나 화제를 모은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지민은 미국 힙합 아티스트 코닥 블랙(Kodak Black)과 NLE 초파(NLE Choppa)가 작업한 'Angel Pt.1'에 보컬로 참여했다.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한껏 업그레이드시켰다. 힙합 비트를 기반으로 하는 중독성 강한 곡인 'Angel Pt.1'은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메인 테마곡이기도. 작품 속 압도적 액션과 어우러지며 관객에게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모두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민은 한국 아티스트로서 최초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OST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또한 트레일러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서 직접 등장한 지민의 모습만으로도 추후 공개될 'Angel Pt.1' 뮤직비디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Angel Pt.1'의 공식 풀 버전은 오는 18일에 공개된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역)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역)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5월 17일 전 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