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사진=유튜브 채널 '성시경'
가수 싸이가 동료 성시경과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26일 '성시경 SUNG SI KYUNG' 채널에는 '성시경의 먹을텐데 l 논현동 홍명 1탄 (with. 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성시경은 "오늘 소개할 곳은 논현동에 있는 고급 중국음식점이다"라며 "오늘 같이 할 재상이형 단골집이고 흠잡을 곳 없이 대부분 음식들이 맛있는 곳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싸이는 자신을 '먹을텐데' 애청자라고 밝혔다. 그는 "영상을 다 봤다. 한 번 본 것도 아니다. 틀어놓고 잔다. 이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 23년 만에 목적없이 프로그램에 나온 건 처음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여긴 단골이 많아서 죄송한 마음이 있다. 민폐일 수 있을 것 같다. 나보다 오래된 단골들은 왜 쟤는 저기 소개하나 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본론에 충실한 집이다. 만두도 다 수제다. 누룽지탕, 짬뽕도 맛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싸이는 "처음 왔던 날 메뉴판을 보고 느꼈다. '나 잘해' 느낌이 오지 않나"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만두랑 찐만두를 미리 주문해놨다. 오래 걸리기 때문"이라며 철저한 준비성을 드러냈다.

다만 "허접하기 이를 데가 없다. 이게 뭐냐. 데뷔 때 포함해서 이런 환경은 처음이다. 스탭들이 이게 본업도 아니지 않나"라며 농담을 건네며, 주위의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성시경은 "연예인이 이렇게 전체를 제작하는 경우가 없지 않나. 나는 이런 게 좋다"라며 "큰 돈 들여서 하는 게 아니라 일기처럼 써 내려간 게 이렇게 됐다"고 답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