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보니 / 사진=와이엔컬처스 제공
드림노트 보니 / 사진=와이엔컬처스 제공
드림노트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12일 오전 11시 다섯 번째 싱글 '세컨더리 페이지(Secondary Pag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세컨더리 페이지'는 전작 '드림스 얼라이브(Dreams Alive)' 이후 드림노트가 약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앨범이다. 드림노트가 그려낸 '꿈의 4부작'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이다.

타이틀곡 '레모네이드(Lemonade)'는 따분하면서도 지친 하루를 사는 이들을 과일 향이 묻어나는 시원한 바람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낸 섬머 송이다. 중독성 넘치는 독특한 후렴구와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베이스 및 신스 사운드가 더해졌다.

이외 밤하늘처럼 쓸쓸하고 공허한 마음을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로 노래한 팝 발라드곡 '블루(BLUE)', 사랑하는 사람 앞에만 서면 표정과 말투가 모두 고장이 나는 풋풋한 마음을 담은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시티팝 장르의 곡 '고장 나(Broken)'가 '세컨더리 페이지'에 수록됐다.

이날 보니는 "오래 기다린 무대다. 후회 없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라라는 "정말 많이 준비한 앨범이다"라며 "드림노트가 새로운 페이지를 시작하게 됐다. 우리만의 에너지와 매력을 드러내겠다"리고 이야기했다.

유아이는 "공백기가 길었다. 그 시간이 헛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게 됐다.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언급했다.

드림노트의 새로운 앨범 '세컨더리 페이지'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