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못다 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며 <술꾼도시여자들2>를 향한 사랑에 불을 붙이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가 전편 정주행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며 식지 않는 인기행진을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선빈(안소희 역), 한선화(한지연 역), 정은지(강지구 역)와 함께한 랜선 회식 하이라이트 영상과 코멘터리 영상을 티빙에서 무료로 공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시즌2에서는 술꾼들이 산속에서 천연의 우정을 다지는가 하면 새롭게 등장한 주변 인물들과 유대감을 쌓으면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술꾼 삼인방의 본체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직접 밝힌 비하인드 스토리에는 또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숨어 있을지, 기대가 고조되는 상황.
먼저 20일(금) 공개된 랜선 회식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최종화 공개를 이틀 앞두고 진행했던 라이브 방송의 킬링 포인트가 담겨 있다.
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세 배우가 직접 꼽은 시즌1, 2 레전드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로에게 칭찬 폭격을 날리는 찐친 케미스트리, 텐션 200% 노래방 흥 파티까지 엿볼 수 있어 한 장면도 놓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오늘(27일) 오후 4시에는 뒤풀이 토크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하며 정주행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말하는 술꾼 삼인방의 성장과 사랑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뿐만 아니라 세 배우가 가장 공감했던 에피소드와 캐릭터를 향한 애정 메시지까지 전한다고 해 <술꾼도시여자들2>를 속속들이 알아볼 수 있는 코멘터리의 현장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20일(금) 공개된 랜선 회식 하이라이트 영상과 오늘(27일) 오후 4시 공개되는 코멘터리 영상은 티빙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