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인하도 에스페로x김호중에 푹 빠졌다…'Endless' 커버 영상 화제
가수 권인하가 부른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엔드리스) 영상이 화제다.

권인하는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부른 'Endless'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권인하는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렀다. 폭발적인 고음이 여운을 선사했다.

권인하는 해당 영상 공개 후 직접 댓글을 통해 "4인조 중창단 에스페로가 방송 3사 음악방송 출연이 잡혀 라이브 레슨을 해줬다"며 "성악을 기본으로 하는 친구들이라 어렵지 않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 에스페로의 성공을 기원하며 축하하는 의미로 불러봤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에스페로도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에스페로는 "대선배님께서 저희 노래를 멋지게 불러주셔서 영광이고 감격스럽다"며 "진심으로 아껴주시고 많은 조언해 주셔서 감사하다. 선배님 덕분에 많이 발전할 수 있었다.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에스페로와 김호중이 함께한 'Endless'는 베토벤의 월광 소나타를 샘플링한 곡으로 발매 직후 멜론 차트에 진입했다. 특히 지난 6일 KBS2 '뮤직뱅크'에 처음 출연해 임팩트를 남겼다.

한편, 에스페로x김호중의 'Endless' 커버 영상은 권인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에스페로는 오늘(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