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남' 송중기, 재혼 임박했나…쿨하게 인정한 새 여친도 연상 여배우 [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16239.1.jpg)
송중기가 외국인 여성과 공식석상은 물론 개인 일정에도 동행한다는 목격담 및 사진들이 돌았으나, 상대가 외국인 탓에 연인으로 생각하지 못했다. 그의 외국어 튜터라고 짐작했다고.
ADVERTISEMENT
!['돌싱남' 송중기, 재혼 임박했나…쿨하게 인정한 새 여친도 연상 여배우 [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16172.1.jpg)
송중기가 시상식 소감으로 "사랑하는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라고 말한 것이 근서가 됐다. 날라는 송중기 반려견의 이름.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 이름이다. 과거 케이티는 자신의 SNS에 반려견 마야, 안테스와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마야와 안테스의 이름을 해시태그했다.
!['돌싱남' 송중기, 재혼 임박했나…쿨하게 인정한 새 여친도 연상 여배우 [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16240.1.jpg)
돌싱남 송중기와 미모의 영국인 조합은 대중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었다. 목격담에 의존한 여러 이야기들이 나오면서 진실에 더 큰 궁금증이 모이는 상황. 송중기의 여자친구 손가락에 끼워진 반지, 배를 만지며 입국하는 모습 등으로 인해 결혼설과 임신설도 등장했다.
ADVERTISEMENT
!['돌싱남' 송중기, 재혼 임박했나…쿨하게 인정한 새 여친도 연상 여배우 [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16241.1.jpg)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확실하게 해왔던 송중기였기에 이번 연애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빠른 인정과 많은 목격담으로 인해 송중기의 재혼설에도 무게가 실리는 중.
연애 중이라는 사실만 인정했을 뿐 나머지는 사생활 보호 아래 '설'로만 돌고 있다. 2020년 배우 류승범은 공개 연애 중이던 10살 연하의 슬로바키아인과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딸의 출산 예정도 발표했던 바. 류승범의 사례가 있었기에 송중기의 입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