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세 연하♥' 최성국 때문에 김광규 10일간 실어증 걸려('옥문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섹시퀸’ 김완선과 11월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최성국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11월 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11월 새신랑’ 최성국의 노총각 ‘절친’ 김광규가 결혼 기운을 받으러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 장소인 부산 카페까지 찾아간 비하인드와 ‘원조 댄싱디바’ 김완선이 배우 김혜수와 ‘뜻밖의 인연’으로 친해지게 된 이유를 공개한다.

이날 24살 연하 예비신부와 11월 결혼을 앞둔 최성국은 '찐친' 김광규가 자신의 결혼 소식에 충격을 받아 ‘실어증’처럼 열흘간 말을 못 하기도 했다는 반응을 전했는데, 그는 “내 결혼 소식을 듣고 아침 드라마 한 장면처럼 광규 형이 우리 집 소파에 쓰러져 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요즘 김광규가 자신과 예비신부의 첫 만남 장소인 부산 카페에 자주 간다고 전했는데, "광규 형이 내가 예비신부를 처음 만나게 된 부산 카페를 가서, 내가 앉았던 자리에 앉아 있는다더라"라며 최성국의 기운을 받기 위해 부산까지 행차하는 김광규의 ‘불타는 결혼 열정’을 폭로해 폭소를 자아냈다고.

또한, 김완선은 최근 김혜수와 ‘잘 통하는 또래 친구’가 됐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내가 다니는 미용실이 김혜수 씨와 같은 곳이었는데, 오며 가며 보다가 최근에 술도 마시며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다“, ”혜수 씨 성격이 멋있고, TV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그대로더라. 그날 내가 음악에 맞춰 춤춘 모습을 혜수 씨가 촬영해서 SNS에 올렸는데 많은 화제가 됐더라“, ”우리가 나이랑 활동 시기도 비슷하다“며 김혜수와 친해지게 된 특별한 인연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김완선은 데뷔 초 몸무게와 현재 몸무게가 1kg밖에 차이나지 않는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그녀는 ”데뷔했을 때가 45kg, 지금은 46kg이다. 저녁을 굉장히 일찍 5~6시쯤 먹고, 야식은 안 먹는다. 배고플 땐 과자 하나 정도 먹는다“라고 말해 박소현-산다라박을 잇는 ‘원조 소식좌’임을 실감케 했다. 이어 그녀는 ”너무 어릴 때부터 활동하면서 잘 안 먹는 게 습관이 됐다. 혼자 있을 때도 잘 안 챙겨 먹는다“라며 평생 걸그룹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김완선표 다이어트‘ 비결을 밝혀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11월 새신랑’ 최성국의 절친 김광규가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 장소인 부산까지 찾아간 비하인드와 김완선이 배우 김혜수와 친해지게 된 특별한 인연은 오는 11월 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