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콘셉 포토 공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6일 자정 DKZ(경윤·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FEARLESS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가 게재됐다.

콘셉트 포토 속 DKZ는 앞서 공개된 FEAR 버전과는 또 다른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 눈빛에서부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변화무쌍한 ‘콘셉트돌’ 답게 DKZ는 이번 FEARLESS 버전에선 목 폴라티, 가죽 재킷 등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했고, 마냥 청량한 소년이 아닌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의 매력을 뽐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신보를 위해 각각 탈색과 주황 머리로 파격 변신한 재찬, 종형을 시작으로 경윤, 세현, 민규, 기석은 6인 6색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는 동시에 여섯 청춘의 겁 없는 컴백을 예고했다.

슈트 스타일링으로 ‘가을 남자’의 댄디함을 선보였던 FEAR 버전 콘셉트 포토에 이어 FEARLESS로 K팝 대세의 자신감을 보여준 DKZ는 오는 10월 6일 ‘CHASE’ 시리즈의 마지막인 ‘CHASE EPISODE 3. BEUM(비움)’으로 정상을 노린다.

전작 ‘CHASE EPISODE 2. MAUM(마음)’으로 여름 청량함을 품은 소년들의 사랑스러움을 그려냈던 DKZ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180도 변신한 모습을 보여준 만큼, 이들은 가요계에 새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DKZ는 오는 10월 6일 ‘CHASE EPISODE 3. BEUM(비움)’을 발매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