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로시컴퍼니)
(사진=도로시컴퍼니)

신승훈이 3년 만에 예능 '뉴페스타'에 출격한다.

신승훈은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길 전망이다. 신승훈의 예능 출연은 3년 만으로, 신개념 페스티벌 음악 프로그램 '뉴페스타'를 통해 신승훈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선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감동적인 힐링 무대를 비롯해 신승훈의 주옥같은 히트곡으로 가득 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뉴페스타' 무대에서 신승훈과 함께 퍼포먼스를 연출할 깜짝 게스트의 등장을 예고해 웰메이드 공연의 일부분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승훈은 예능 출연을 통해 워밍업을 마친 뒤,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로 이어지는 단독 콘서트 '2022 THE신승훈SHOW 미소 속에 비친 그대'를 열고 전국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을 잇는 계절에 듣기 좋은 신승훈의 명곡들과 그의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2 THE신승훈SHOW 미소 속에 비친 그대'는 지난 2003년 론칭 이후 지금까지 1,000여 회에 가까운 투어를 이어왔으며, 팬들과의 적극적인 교감과 재치 있는 입담, CD를 삼킨 듯한 명품 라이브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함과 동시에 각종 어워즈에서 공연상을 수상 받는 등 콘서트를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 입증해왔다.

특히 플래시몹(Flash mob)이라는 단어가 생겨나기 전부터 공연에서 관객 전체가 모두 따라 하는 율동을 전파, 한국 최초 플래시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하나 되는 레전드 퍼포먼스를 선보인 적이 있다.

한편, 신승훈이 출연하는 JTBC '뉴페스타'는 오는 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어 8월 27~28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9월 3~4일 부산 백스코 오디토리움, 9월 24~25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투어가 펼쳐진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