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나의 별에게2’ OST 트랙리스트가 드디어 공개됐다.


티빙(TVING)을 통해 국내 독점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나의 별에게2’가 오는 3일 OST 발매를 예고하며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럴 때, 나는’을 비롯해 ‘Winter wind’, ‘너를 가득 안고’, ‘밤을 기다리는 이유’, ‘The Universe’, ‘떴다 떴어’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기대를 모았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에서는 주연 배우 손우현의 자작곡이 다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손우현은 타이틀곡 ‘그럴 때, 나는’ 뿐 아니라, ‘밤을 기다리는 이유’, ‘떴다 떴어’ 등 총 세 개의 곡을 직접 작사·작곡한 것이 밝혀져 기대감을 모았다. 이는 손우현의 감성이 음악에 고스란히 담겨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영 전 티저 예고편에서 일부 선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그럴 때, 나는’은 손우현과 김강민의 듀엣곡으로 알려져 포근한 설렘을 예고했다. 해당 타이틀곡을 포함한 이번 OST앨범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메시지를 담아낸 곡들이 다수 수록되며 ‘나의 별에게’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한편 ‘나의 별에게2’ OST 앨범은 오는 3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