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업 (사진=로칼하이레코즈 제공)
핀업 (사진=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아티스트 P!nUp (핀업)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돌아온다.


P!nUp (핀업)은 오는 4일 신곡 ‘Summer Green’ 발매할 것을 예고했다.


P!nUp (핀업)은 이번 신곡 ‘Summer Green’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감히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신곡 ‘Summer Green’은 앨범 커버부터 낭만 넘치는 여름의 밤을 떠오르게 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으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들을 통해 이번 여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쉽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컬한 곡이다.


이 곡에 대해 P!nUp (핀업)은 “어른들의 여름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모두가 기다리고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은 계절이기 때문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는 시점에 맞춰 예전의 추억, 기억들을 바탕으로 만든 곡이다"라며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최근 P!nUp (핀업)은 실력파 아티스트에 이어 물 오른 훈훈한 비주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데뷔 전부터 비주얼로 주목 받아온 데에 이어 다방면의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로서 많은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P!nUp (핀업)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