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4월 27일~5월 2일 트위터 사전 투표 시작
A, B, C 그룹으로 나눠 TTA 예선 후보 3팀 선정
A그룹-임영웅, 정동원, 송유진, 오아랜
B그룹-임시완, 장희원, 이달의 소녀, 수란
C그룹-멜로망스, 레드벨벳 웬디, 정승환, 검정치마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임영웅, 정동원, 임시완, 레드벨벳 웬디(왼쪽부터) /사진=텐아시아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임영웅, 정동원, 임시완, 레드벨벳 웬디(왼쪽부터) /사진=텐아시아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에서 국가별 최고의 K-Drama OST 아티스트 투표를 개최하는 가운데, 트위터 사전 투표를 통해 TTA 예선 후보 3팀이 선정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를 시작한다.

지난 27일부터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추가 후보 3팀을 선정하는 트위터 사전 투표가 시작됐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투표를 통해 TTA 예선 후보 3팀이 결정된다.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는 투표와 동시에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 피해 구호를 위한 유엔난민기구 기부도 함께 진행하는 뜻깊은 특별 회차 시상식.
임영웅·정동원·임시완·레드벨벳 웬디…K-Drama OST 아티스트 사전 투표 시작
사전 투표는 A, B, C조로 나뉜다. 먼저 A조에서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른 임영웅, '가리워진 길'을 부른 정동원, '사랑이야'를 부른 송유진, '나에게로의 초대'를 부른 오아랜(or&)이 이름을 올렸다.

이어 B조에서는 드라마 '트레이서' OST 'Fire'를 부른 임시완, '새벽'을 부른 장희원, 'Masquerade'를 부른 이달의 소녀, 'One & Only'를 부른 수란이 랭크됐다.

마지막으로 C조에서는 '유미의 세포들' OST '우리의 이야기'를 부른 멜로망스, '나를 신경 쓰고 있는 건가'를 부른 레드벨벳 웬디, 'Belief'를 부른 정승환, 'Ling Ling'를 부른 검정치마가 포함됐다.
임영웅·정동원·임시완·레드벨벳 웬디…K-Drama OST 아티스트 사전 투표 시작
이와 함께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사전 오픈을 맞이하여 내 최애에게 응원의 댓글을 단 20명(추첨)에게는 TTA 무료 투표권과 아이돌챔프 챔심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Best K-Drama OST Artists Awards with TTA 추가 후보 3팀을 선정하는 트위터 사전 투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TTA TOP TEN AWARDS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