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팬들은 SNS에서 'MOST HANDSOME MAN JIN' (가장 잘생긴 남자 진) 이라는 문구 등으로 진의 '가장 잘생긴 K-POP 아이돌' 1위를 축하했다.
ADVERTISEMENT

또 다른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에게는 "남성적인 이목구비와 여성적인 이목구비의 장점이 조합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하게 아름다운 얼굴"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최고의 이상적인 이목구비를 조합했더니 진의 얼굴이 나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ADVERTISEMENT
진은 지난 해만 해도 'KPOP VOTE'에서 'The Most Handsome Kpop Idol 2020' 1위, 'King of Visual Kpop 2021' 1위, 'Best Kpop Prince' 1위, '가장 잘생긴 K-POP 아이돌' 1위, 투표 사이트 킹초이스(KingChoice)에서 진행한 'Visual King of KPOP 2021' 1위, 투표 웹사이트 'music mundial'에서 'KPOP VISUAL OF THE YEAR 2021'에서 1위를 기록했다.
'포브스(Forbes) 선정 비주얼킹'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2021년 한 해에만 '비주얼 투표 7관왕'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ADVERTISEMENT
지난해 뷰티 웹사이트 '안드레이 뷰티 스튜디오'(Andrey Beauty Studio)는 진을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로 선정했으며,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1위, 아일랜드의 연구소에서 뽑은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얼굴 비율이 일치하는 미의 남신' 등 세계 곳곳 전문가들이 선정한 각종 '미의 남신'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실물 최고 연예인'으로 뽑히는 진은 실물을 본 연예인들과 각 관계자들, 소속사인 빅히트 연습생들에게도 최고의 미모라는 찬사를 받으며, 항상 바로 옆에서 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에게도 몰표를 획득, '얼굴천재' 1위로 뽑혔다.
ADVERTISEMENT
그는 진의 미모가 복도 전체를 환히 비춘다고 말하며 진에게 실물 "10점 만점에 100점"이라는 최고 점수의 10배의 점수를 주었다.
지난 1월 보그(VOGUE)의 디렉터는 방탄소년단과의 작업을 마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의 사진을 게시하며 "정말 멋진 인터뷰이(Super nice interviewee)였어요. 실제로 보니 훨씬 잘생겼네요"라는 실물 후기를 남기며 멤버 중 유일하게 진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