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원호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가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과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 재킷 촬영 현장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재킷 메이킹 영상에서 원호는 스티커와 고깔모자 등 귀여운 소품들을 활용한 꾸러기 같은 매력부터 과감한 의상과 탄탄한 몸매로 시크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까지, 모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원호는 "빠른 시일 내에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다. 이번 앨범도 많이 사랑해달라"라고 인사했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에서도 원호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 연기, 강렬한 눈빛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함께 출연하는 댄서들을 향해 "자세가 조금 더 짐승 같은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 등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여과 없이 뽐냈다.


또한 오랜 시간 이어지는 격한 안무와 긴 촬영 시간에도 촬영 내내 원호는 특유의 밝은 웃음과 유쾌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앞서 지난 16일 발매된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의 타이틀곡 '아이 온 유'는 공개 직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원호의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하게 했다.


원호는 신곡 '아이 온 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