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의 세 번째 작품 '그녀의 버킷리스트'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카카오TV에서 공개되는 '그녀의 버킷리스트'의 OST는 발라드 강자 비투비 이창섭을 비롯해 주연을 맡은 김소혜, 나인우가 참여해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비투비 이창섭이 가창한 메인 테마곡 '너를 그리워하는 밤'은 밴드 사운드 기반의 모던 락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몰아치는 스트링 편곡과 호소력 짙은 이창섭의 목소리가 더해져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귓가를 자극했다.
이어 '그녀의 버킷리스트'의 여자 주인공인 김소혜가 부른 '한걸음 더 다가설수록'은 이별 이후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추억과 아쉬움, 기대 그리고 그런 스스로를 바라보며 느껴지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섬세한 멜로디와 애틋한 감정선을 그만의 목소리로 담담하게 표현했다.
또한 남자 주인공인 나인우는 각자 가지고 있던 상처를 극복하고 사랑을 시작하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 나인우는 OST 가창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연기를 할 때의 감정이 노래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캐릭터의 마음을 대변하며 잔잔한 감성과 담백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두 남녀가 우연히 계약 관계로 얽혀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 주며 상처를 치유해가는 힐링 로맨스다. 남자친구와 함께 적었던 버킷리스트를 전부 달성하고 세상을 떠나기로 결심한 차라리(김소혜 분)와 재능은 출중하지만 무대 공포증으로 인해 사람들 앞에만 서면 울렁증이 생기는 아이돌 연습생 강한솔(나인우 분)의 죽음과 삶, 꿈과 희망, 그리고 젊은 세대들의 고민을 소재로 풀어냈다.
한편 '그녀의 버킷리스트' OST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